안녕하세요! 빨리 마피아 하러 가고싶은데, 김수땡이 이상한거 가져와서 이왕 이렇게 된 김에, 최애를 소개하는 감자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최애를 궁금해하실텐데요! 제 최애는 바로바로바로...
어제 옆집 앞마당에서 주워온 돌돌이입니다~!
네? 어째서 어제 주워온 돌멩이 따위가 최애일 수 있냐구요? 그럴줄 알고 준비했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저와 돌돌이가 만나게 된 이유! 입덕 루트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때는 바야흐로 하루 전... 저는 학교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습니다!!!! 그러던 그 때!!!!
옆 집에서 딱봐도 특출나고!! 특별하고!! 아름답고!!! 성스럽고!! 베리베리 큐티한 돌.. 맞습니다.. 돌돌이를 만나고 만 것입니다!!!
저는 돌돌이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해버리고 말았습니다... 그야말로 완전 "조 각 미 남..." 그리고 저는 참지 못하고.. 돌돌이를 집에 가지고 오고야 말았습니다.
돌돌이와 만나게 된 지 하루가 지난 오늘.. 저는 돌돌이에게 많은 재주가 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우선 그 첫번째!!
여기 만세를 하고 있는 한 어린이가 있습니다! 어딜 봐도 그냥 귀여운 어린애처럼 보이지만..
저희 돌돌이를 쥐어주면..??
짠~☆ 천진난만한 소녀가, 골목대장 초등학교 1짱 사나이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포켓몬스터의 주인공 한지우씨가 있습니다!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 몬스터볼을 던지는군요!
아~ 하지만 잡기는 커녕, 오히려 비웃음만 당하는 한지우씨...
하지만 이럴때 우리 돌돌이가 있었다면??
피카츄의 숨통을 끊어버리는 모습!! 포켓몬스터 완결을 20년 앞당길 수 있었습니다!!
네? 아직도 돌돌이가 최애가 되지 않으셨다구요?
그렇다면.. 저희 돌돌이의 매력! 그 두 번째! 모두의 장래희망!
삶에 찌들고 있는 우리 현대인들... 하루종일 일에 치이는 삶을 살다보면 우리 모두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죠...
그렇습니다.. 우리는 모두 돌돌이의 삶을 부러워하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우리 모두 돌돌이를 질투 하고 있는게 아닐까요?
저희 돌돌이에게 마음을 여신 분들을 위해 돌돌이의 인생샷을 뿌립니다!
이상으로 저희 돌돌이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