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여러부운 '-'/
김수땡입니다!
다들 주말도 잘 보내셨나요!
다른 지역에 갔다가 지금 복귀하는 중인데
12시 넘어서 집에 도착할 것 같아
부득이 휴방하려구 합니다!
이번주 계속 휴방이라 죄송해요오ㅠ
조금이라두 충전하구
월요일부터는 정상방송으로 오겠슴다!
땡벌단도 한주 화이팅이에요오 🐝
다음검색
안녕하세여 여러부운 '-'/
김수땡입니다!
다들 주말도 잘 보내셨나요!
다른 지역에 갔다가 지금 복귀하는 중인데
12시 넘어서 집에 도착할 것 같아
부득이 휴방하려구 합니다!
이번주 계속 휴방이라 죄송해요오ㅠ
조금이라두 충전하구
월요일부터는 정상방송으로 오겠슴다!
땡벌단도 한주 화이팅이에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