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시에서는 불빛때문에 하늘에 별도 잘 안보이죠
그래서 도시를벗어나 은하수를 촬영해봤습니다
강화 고인돌지석묘에서 새벽0시부터 2시까지15장을 찍어서
프로그램에서 합성한 은하수입니다
주변 불빛이 너무 밝아서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만족할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요즘 도시에서는 불빛때문에 하늘에 별도 잘 안보이죠
그래서 도시를벗어나 은하수를 촬영해봤습니다
강화 고인돌지석묘에서 새벽0시부터 2시까지15장을 찍어서
프로그램에서 합성한 은하수입니다
주변 불빛이 너무 밝아서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만족할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