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리내(은하수)

작성자이장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6

요즘 도시에서는 불빛때문에 하늘에 별도 잘 안보이죠

그래서 도시를벗어나 은하수를 촬영해봤습니다

강화 고인돌지석묘에서 새벽0시부터 2시까지15장을 찍어서 

프로그램에서 합성한 은하수입니다

주변 불빛이 너무 밝아서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만족할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장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사진은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ㅎㅎㅎ
  • 작성자김철기 | 작성시간 26.06.20 oh! 고생 하셨네?
  • 답댓글 작성자이장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다음날 졸려서 혼났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20 이구.일찍자라
    멋지긴하네유~
  • 답댓글 작성자이장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늙어서 잠도없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