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라슈가팝

(6.5체육수업)새싹1, 2반, 풀잎2반

작성자새싹1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아기상어 동요에 맞춰 신나게 율동해요^^

오늘 체육시간에는 뿡뿡이선생님과 택권 , 무술 신체활동을 해보았어요😊
타이어를 콩콩 뛰어서 지나가 보기도 하고, 조심조심 걸어서 통과해 보기도 했답니다. 균형을 잡으며 한 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이 아주 멋졌어요👏

손과 발을 이용해 격파 놀이도 해보았어요! "얍!" 힘찬 소리와 함께 자신 있게 도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씩씩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알록달록한 볼풀공을 타이어 안에 던져 넣어보는 놀이도 해보았어요. 공이 쏙 들어갈 때마다 환호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었답니다💕

정리도 척척! 👍

다음시간에 만나요♡

달려와서 인사하는 귀여미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