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라슈가팝

(6.12체육) 새싹1,2반, 풀잎2반

작성자새싹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뿡뿡이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모두 함께 아기상어 노래에 맞춰 신나게 율동을 해보았어요. 🎵🦈 몸을 흔들고 손을 움직이며 즐겁게 따라 하는 귀여미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퍼졌답니다. 💕

짜잔~~! 🎈 봉지 안 가득 숨어 있던 풍선들이 와르르 쏟아지자 아이들의 눈이 반짝반짝! 풍선을 하나씩 들고 흔들며
신나게 뛰어다녔어요💕

🎈 풍선 배구 놀이 🎈
오늘은 풍선으로 배구 놀이를 해보았어요. 먼저 뿡뿡이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손바닥으로 톡톡 쳐서 위로 날리는 방법을 배워보았답니다. 😊
설명을 들은 뒤에는 선생님과 함께 날아오는 풍선을 손바닥으로 쳐서 매트 너머로 넘겨보았답니다.

풀잎반 새싹반으로 나누어서 자유롭게 배구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