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라슈가팝

6,15,애니멀스쿨/풀잎2,열매1반

작성자풀잎2반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2


동물선생님과 반갑게 인사나눠요😀

💕오늘의 동물 친구💕
✨️기니피그
✨️우파루파
✨️크로커다일 개코

🐾동물들의 습성과 만질 때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나눠요

🐾동물친구들과 교감을 나눠요

🤗다음시간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2반 신서아 | 작성시간 26.06.15 으악..ㅠ 우파루파 너무 징그러운데 아기들 대단해요............만져보다니 멋뎌......ㅎ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슈가팝 친구들 대단하지요~~😁
    나름 귀엽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