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라슈가팝

(6.15)애니멀스쿨-열매2반,새싹1반,씨앗2반

작성자씨앗2반 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48 목록 댓글 0

오늘의 동물친구들을 소개합니다

기니피니
크기가 크고 꼬리가없는 친구예요
외로움을 많이느끼며 혼자일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무리를 지어서 지내야한데요~^^

우파루파
멕시코 도룡뇽으로 아가미로 숨을 쉬고 물속에서 산다고해요
차가운 물을 좋아한데요~^^

크로커다일 개코
악어를 닮았다고 해서 이름이 크로커다일이라고 해요
크기가 아주 작은데 엄청 빠른 속도로 살아있는 곤충을 잡아먹는데요~!

동물친구들을 만나볼까요~♡


다음 시간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