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라슈가팝

(영어 6.16)열매1.열매2

작성자열매1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영어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Yes selly 마지막 시간이에요~^^
인사나누고 노래부르기로 했어오

기분노래부르고요

그동안 배운 곤충들 이름도 복습하구요

본격적으로 마이크들고 노래부르기해요~^^
씩씩하게 용기내서
배운 노래 큰 소리로 불러요

다음 시간에 새로운 영어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