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Yes selly 마지막 시간이에요~^^
인사나누고 노래부르기로 했어오
기분노래부르고요
그동안 배운 곤충들 이름도 복습하구요
본격적으로 마이크들고 노래부르기해요~^^
씩씩하게 용기내서
배운 노래 큰 소리로 불러요
다음 시간에 새로운 영어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영어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Yes selly 마지막 시간이에요~^^
인사나누고 노래부르기로 했어오
기분노래부르고요
그동안 배운 곤충들 이름도 복습하구요
본격적으로 마이크들고 노래부르기해요~^^
씩씩하게 용기내서
배운 노래 큰 소리로 불러요
다음 시간에 새로운 영어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