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꽃잎반 새로운 친구~ 구서하를 소개합니다~^^💕

작성자꽃잎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71 목록 댓글 2

서하야! 반가워^^ 선생님이 서하를 많이 많이 보고 싶어 했단다. 이렇게 예쁜 서하를 만나 선생님은 너무 너무 좋아요~^^♡♡♡
첫 등원 엄마와 헤어짐에 조금은 슬펐지만!!! 예쁘게 웃으며 놀이하는 우리 귀요미 최고👍
엄마! 서하 즐겁게 놀다 갈게요~

우리 서하 욕심쟁이~ 양손에 전화기를 들고 즐거워 하네요~^^♡

엄마! 저 걸음마 보조기 잡고 열심히 걷기 연습도 해요~ 빨리 걸어 볼게요~😅

웃는 모습이 예쁜 서하^^
넘 사랑스러워🥰🥰🥰

우리 서하 어떤 과일을 제일 좋아할까요? 선생님은 수박😁😁😁

서하야! 포도🍇 맛은 어때?
냠냠냠!!! 맛있어요~😄

우리 귀요미~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알록 달록 종이컵 놀이를 했어요~ 🌈
매트안에 여러색깔의 종이컵을 넣어주니
우리 서하 너무 좋아하는 모습~
넘 귀엽죠?🤩🤩

냠!냠! 맛있다~ 서하 뭐 먹어요?

바닥에 붙어 있는 아기 상어 그림을 따라 기어 가는 서하~^^
아기 상어 뚜 루루 뚜루~🎵🎵
귀여운 뚜 루루 뚜루~🎵🎵

꿀꿀아! 배고프지? 많이 먹어!
나는 간식 많이 먹었어!
꿀꿀이에게 밥을 주는 모습을 보여 주었더니 서하도 따라서 놀이하네요~✨️✨️

🍀씨앗반 교실에서 알록달록 무지개🌈 위를 걸어 보았어요~ 손으로 두드려 보고, 밟아보니 삑!삑! 소리가 나네요~😁 우리 서하 소리에 놀란 듯 바닥을 바라보네요~😅

서하야! 실로폰 소리 어때? 딩동댕동🎶🎶

귀요미 의사 선생님으로도 변신!

다음 주에도 꽃잎반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반구서하엄마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선생님 만나서 다행이에요:)
    정성스럽게 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꽃잎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우리 서하가 울지 않고 적응을 너무 잘 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어머님! 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