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2반

내 친구 미역💛

작성자풀잎2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4

꼬들꼬들 미역을 들고 밖으로 나가 미역 널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빨래처럼 널어볼까?" 하며 건조대에 미역을 하나씩 걸어보기도 하고,
바닥에 펼쳐보며 미역 이불도 만들어보았답니다.

미역이 바람에 살랑살랑 움직이는 모습도 재미있구요🌿

어느새 풀잎2반은 미역 말리기 공장이 되어
열심히 일하는 귀여운 미역 장인들의 하루였어요. 💚

하리는 미역에 관심이 1도 없었구요~

주머니에 손 넣고 멋진 척만🤣🤣

🐋연못 속 물고기도 구경했어요

🪸 미역이 된 풀잎2들 🪸
음악이 나오자 풀잎2 친구들이 어느새 미역으로 변신! 😊
파도에 몸을 맡긴 미역처럼 흔들흔들~ 좌우로 춤추고, 꿈틀꿈틀~ 몸을 움직이며 신나게 표현해보았답니다.

"선생님, 나 미역이야!" 하는 듯 온몸으로 춤을 추는 모습에 웃음이 가득했어요. 🌊

🥣 미역국을 먹어요 🥣

오늘은 미역놀이의 하이라이트 !!
미역국을 먹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숟가락으로 미역을 건져보며 "길다~!", "후루룩!" 하며 탐색해보고, 국물도 한 입 맛보았답니다.

미역이 입속으로 쏘옥 들어가자 "냠냠!" 맛있게 먹는 풀잎2들 먹방 한번 보세요~😁
미역국으로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맛있는 추억도 한 그릇 가득 담았어요! 😋🍀

🎶자유놀이시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2반 김지한 | 작성시간 26.06.05 미역널기 놀이할때도 서아 사랑을 듬뿍받은 지한이네요 ㅋㅋㅋㅋ 서로 노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미역도 만져보고 널어보고 먹어도보고 이번주 알차게 잘 보내었네요:)감사합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한이도 이제 그려러니 하고 서아에게 몸을 맡기는 모습이 재밌기도 하고 귀여워요ㅎㅎ
    하원하며 미역!미역!하는 지한이~ 이번주는 오롯이 미역이랑 즐겁게 논 것 같아 저 또한 흐뭇하답니당~ 😄
  • 작성자풀잎2반 신서아 | 작성시간 26.06.05 지한아 오늘도 고미사....(고맙고미안하고사랑해...🩷)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지한이랑 채윤이랑 놀꺼라더니....ㅎㅎㅎㅎㅎ
    재밌는 촉감놀이 감사합니다:)
    즐거울 주말 보내세용!!!!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침부터 친구들 이름을 외치며 등원한 서아모습이 눈에 그려져요ㅎㅎ
    촉감놀이도 진심으로 즐겨준 서아😊
    오늘도 신나게 보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