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밖에 나가서 라이스페이퍼로 놀이해볼까?
하고 싶은 사람~~~ 저요~~~😁
바깥놀이 가고 싶은 사람~~~저요~~😆
친구랑 손 꼭 잡고 룰루랄라~♡
라이스페이퍼 붙이기 놀이 😊
물을 머금은 라이스페이퍼를 벽과 풍선을 향해 “얍!” 하고 던져보니 착! 하고 붙는 모습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하하호호😆
“우와!”를 외치며 여러 번 도전하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이를 했어요.
🐋아기상어 그림을 물을 톡톡 묻혀 팔과 손등에 붙여보니 마법처럼 짠! 하고 나타난 그림에 눈이 동그래졌지요.
“내 것 예쁘지?” 하며 서로 자랑도 하고 한껏 뿌듯해하는 귀여운 모습이 참 사랑스러운 하루였습니다. 💛
💕하리야~ 지한아~ 오늘은 신나게 놀아보쟈~~🥰
지한이는 풍선에 더 관심이🎈
우리 세 공주님은 항상 적극적이지요🍭
하리야~~ 여기 퐁당 해볼까?
💫활동이 끝나고 놀이터에서 더 신나게 놀이 한 풀잎2들
하리와 지한이 표정도 한층 더 신나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즐거운 요리시간 입니다~~🍽
선생님 설명도 어쩜 이리 잘 들어주는지요~^^
오늘은 뭔가 재밌을 것 같은 예감이~♡♡
재료들을 알맞게 칼로 싹둑🍌
우와!칼질 솜씨가 예사롭지 않아요.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도 적셔보구요.
내 요리에 진심이예요🩷
🎯라이스페이퍼에 먹고 싶은 재료들을 넣고 돌돌말아요➿️
그리고 꼬지에 끼워 냠냠🍢
라이스페이퍼 식감은 이상한지 안에 든 속재료만 쏙쏙 빼먹더라구요🤣🤣
💛즐거운 자유 놀이시간💛
뭘하고 있을까요?
창틀에서 자동차로 놀이 중이지요🚗
우린 영원한 단짝💚
내일도 씩씩하게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