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2반

라이스페이퍼랑 썸, 쌈 🩷

작성자풀잎2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2

오늘은 밖에 나가서 라이스페이퍼로 놀이해볼까?
하고 싶은 사람~~~ 저요~~~😁
바깥놀이 가고 싶은 사람~~~저요~~😆

친구랑 손 꼭 잡고 룰루랄라~♡

라이스페이퍼 붙이기 놀이 😊

물을 머금은 라이스페이퍼를 벽과 풍선을 향해 “얍!” 하고 던져보니 ! 하고 붙는 모습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하하호호😆

“우와!”를 외치며 여러 번 도전하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이를 했어요.

🐋아기상어 그림을 물을 톡톡 묻혀 팔과 손등에 붙여보니 마법처럼 ! 하고 나타난 그림에 눈이 동그래졌지요.

“내 것 예쁘지?” 하며 서로 자랑도 하고 한껏 뿌듯해하는 귀여운 모습이 참 사랑스러운 하루였습니다. 💛

💕하리야~ 지한아~ 오늘은 신나게 놀아보쟈~~🥰

지한이는 풍선에 더 관심이🎈

우리 세 공주님은 항상 적극적이지요🍭

하리야~~ 여기 퐁당 해볼까?

💫활동이 끝나고 놀이터에서 더 신나게 놀이 한 풀잎2들
하리와 지한이 표정도 한층 더 신나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즐거운 요리시간 입니다~~🍽

선생님 설명도 어쩜 이리 잘 들어주는지요~^^
오늘은 뭔가 재밌을 것 같은 예감이~♡♡

재료들을 알맞게 칼로 싹둑🍌
우와!칼질 솜씨가 예사롭지 않아요.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도 적셔보구요.

내 요리에 진심이예요🩷

🎯라이스페이퍼에 먹고 싶은 재료들을 넣고 돌돌말아요➿️

그리고 꼬지에 끼워 냠냠🍢
라이스페이퍼 식감은 이상한지 안에 든 속재료만 쏙쏙 빼먹더라구요🤣🤣

💛즐거운 자유 놀이시간💛

뭘하고 있을까요?
창틀에서 자동차로 놀이 중이지요🚗

우린 영원한 단짝💚

내일도 씩씩하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2반 김지한 | 작성시간 26.06.11 수업시간보다 노는 시간이 더 행복한 지한이네요 ㅋㅋㅋㅋㅋ 공주님들 처럼 수업에도 흥미를 느껴야하는데^^ㅋㅋㅋㅋ
    다양한 활동 사진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지한이는 역시 놀이 시간이 되면 에너지가 두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수업도 천천히 재미를 알아가는 중이니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늘 따뜻하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