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2반

마트는 풀잎2가 접수한다😁

작성자풀잎2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4

🏘이번주는 시장놀이 주간으로 물건을 사고 팔아보며 다양한 놀이를 경험해보고 있답니다.😁

👛가방을 꾸미며 시장놀이를 준비했답니다.
스티커로 지갑을 알록달록 ✨️
"이건 내 가방이야!" 하고 자랑도 하고 어깨에 둘러보았어요 😊

이제 가방도 준비됐으니 우리~~ 마트에 가볼까?🛒

친구랑 손잡고 계단도 조심조심💕

우와! 마트 도착!

🛒마트에서 지켜야 할 규칙이 있어요.
☝️마트에서 뛰지 않기!
✌️사고 싶은 건 1개만 사기!
👌물건 만지지 않기!

지켜줄 수 있나요? 네 네 선생님!!
약속 도장 꾸욱 찍고
마트에 입장합니다~~😆


여러 물건들이 있는지 구경도 하고,
어떤 물건을 살지 이야기 나누며..

풀잎2들이 멈춘 곳은!!
🍪과자 코너 앞🥨

한참을 머물며 이것저것 먹고 싶었던 것을
눈을 반짝이며 골라보았어요.

오늘은 초콜렛도 좋고 조금은 자극적인 것도 골라보더라구요 🍫🍬🍭
(어머님들께는 쉿 비밀이예요🤫)

계산은 원장님 찬스!!♡
계산대 위로 척척 계산해주세요~~~😁

첫 마트 견학 성공!
교실로 와서 들뜬 기분으로 맛있게 과자 냠냠 했구요~

친구랑 손잡고
우리집에 왜 왔니?왜 왔니?🎶
친구 손만 잡아도 웃음이 꺄르르~~😆
해피 바이러스 느껴지시죠♡♡

오늘은 시장놀이해요😆🍇🍉🍎

시장바구니 손에 들고
슈가팝 시장으로~~레츠 고~💚


여러 가지 물건을 구경하며 "이거!", "주세요!" 하고 손가락으로 가리켜 보기도 하고,과일/채소도 담고,
제일 인기가 많았던 장난감도 담아보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장바구니를 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시장 분위기를 느껴 보려 했지만, 장보기에 집중하느라 숨소리와 발자국 소리만 조용히 들리는 시장놀이였답니다 😁

🍇🍈🍉🍊🍋🍌🍍🥭🍎🍏🍐🍑🍒🍓

목요일 형님반과 본격적인 시장놀이가 이루어 질 예정이니 아이들과 어떤 물건을 사면 좋을 지 함께 이야기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

내일도 씩씩하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원장쌤 | 작성시간 26.06.23 마트까지 험난한 계단을 지나 다녀온 보람이있네요ㅋ ㅋ 군것질은 신나신나♡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험난한 계단도 군것질의 힘으로 거뜬히 통과한 풀잎2들이지요😆💕
  • 작성자풀잎2반 배하람F | 작성시간 26.06.24 아이쿠🤦‍♂️ 딸아... 초코과자를... 🤦‍♂️
    아빠가 미안합니다 ㅋㅋㅋ(숨겨먹을께요)
    뽀글파마보니 촌 새댁이네요 😀
    마트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선생님~
    운동갈때 혹시 마주칠까 숨바꼭질 재미가 쏠쏠해요 ^^ 이쁜 풀잎2들 😍
  • 답댓글 작성자풀잎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 초코과자는 이미 하람이 뱃속에 저장 완료했지요🍫🤭
    오늘도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