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1반

색깔놀이해보자~🌈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6


🌈 알록달록 색깔놀이


색깔 볼풀공과 색깔 컵으로 색깔놀이를 했어요
다양한 색을 탐색하며
같은 색 컵에 공을 쏙쏙 넣어보았답니다
알록달록한 색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며
자연스럽게 색에 관심을 가져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알록달록 볼풀공을 탐색해요


색깔 종이컵 속에 공을 넣어볼까?🎨

자연을 닮은 초록초록 초록색 🟢

바나나를 닮은 귀여운 노란색 🟡

파란색은 입으로 탐색해볼게요~🩵

초록 모자를 쓴 우리 사랑이

같은 색깔끼리 매칭해보았어요
물론 선생님과 함께~~^^♡

노란 바나나 쥬스 먹어봐~ 로이야🍌

색깔 놀이에 집중하는 사랑이💕


색깔콘 만들어 볼까?🍦💕
부드러운 폼폼이를 제공하고 상상력을 더해
즐겁게 놀이하며 좀 더 색과 친해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동글동글 알록달록🎨
폼폼이를 만져보아요~👋🏻

로이야~~ 선생님이 준비한 알록달록 아이스크림 먹어볼래?🍦🍧

사랑이 아이스크림도 준비했어? 먹어봐~💕🍦🍧

잘 먹겠습니다~^^🙏🏻

집중하는 너희 둘~💕

눈물이 또르륵~~💧
아직은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요~⭐
시우야~💕 천천히 기다려줄게~🙏🏻



무지개 색깔놀이🌈
알록달록 무지개 길을 따라 걸어보고,
밟을 때마다 뽁뽁 소리가 나는 길을 건너며
즐겁게 탐색해 보았답니다
다양한 색깔을 바라보고 소리도 들어보는
즐거운 시간~🎶 😊

발로 밟아보고, 손으로 꾹꾹 눌러봐요
뽁~🎶뽁~~~🎶


🌈🌈🌈🌈🌈🌈🌈🌈🌈🌈🌈🌈🌈🌈🌈🌈🌈

🌈🌈🌈알록달록 무지개 길을 건너요🌈🌈🌈



우리 로이, 손으로 꾹~~~~🎶✋🏻

발로 꾹~~🎶🦶🏻


색깔 놀이에 흥미가 높았던 사랑이~💕

왔다 갔다~~
밟으면 소리 나는 무지개 길이 재미있어요~🎶🥰


🌈🌈🌈🌈🌈🌈🌈🌈🌈🌈🌈🌈🌈🌈🌈🌈🌈

🌈🌈사랑이의 알록달록 무지개 길 건너기🌈🌈


뿅망치로 톡! 톡!! 두드려봐요


색깔 물병으로 같은 색 찾기 놀이해 볼까?
무~~척 어려웠지만,😅
색깔 이름을 말하며 매칭해보았죠~😘

파랑 파랑 파랑색~🔵

노랑 노랑 노랑색~🟡



자유선택활동⭐

우리 시우 멋찌다!!!💕

새 멜로디 북에 관심 보이는 로이💕

다 함께 있으니깐 너무 예쁘당💕

모두 제자리~ 모두 제자리🎶
정리정돈하는 시우👍🏻

우리 로이는 꽃단장 중이랍니다~🥰
멋있다!!~~♡

분홍공주님~🩷 요술봉 들고 활짝~^^♡

아궁~예뻐라💕

새로운 자동차! 로이가 가장 좋아했지요~🥰

앙~~~ ⭐
하마 입속에 손 넣어보는 사랑
선생님과 함께 읽던 기억을 떠올렸나 봐요~^^💕

색깔 물병으로 탑 쌓기도 가능하지요~^^♡

로이~♡ 초록색이 맘에 들어?🥰


유희실에서 놀아요🎶
시우가 웃으니깐 선생님도 참 좋아~💕


로이의 꽃미소 3종세트🩷🩷🩷
앙~~너무 귀여워~♡


사랑이랑 시우랑~🎶🥰

우리 시우 뒷짐지고...💕
아궁~~귀여워라~^^♡

계단 오르고/ 내리기, 너무 재미있어요~🥰


씨앗1반 완전체💕 치카치카 중~🪥🫧🪥🫧🪥🫧

귀요미 3총사~💕💕💕
내일도 우리 신나게 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죠~~💕 우리 삼총사 너무 사랑스러워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달콤한원장쌤 | 작성시간 26.06.09 시우 적응하고나면 에이스 될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환하게 웃으며 생활하는 우리 시우 모습, 곧 볼 수 있을거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앗반김시우 | 작성시간 26.06.10 선생님들과 사랑이 로이 덕분에 조금씩 적응해가고 있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씨앗반김시우 멋쟁이 우리 시우💕 선생님이 응원할게!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