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1반

조물조물 색깔놀이🎨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2

냠냠 맛있는 아침간식 시간~♡
씨앗들이 좋아하는 떠먹는요구르트🍴
요구르트 먹으면 하얀 수염이 생기지요~💕
선생님은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오늘의 베스트 포토상은 누~~규🥰

아침 간식 든든하게 먹고 바깥놀이 출동!!🌿
셋이 쪼르르 앉아 신발 신기👟👟

즐거운 바깥놀이 🌿
노는게 제일 좋아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자🎡

계단을 올라가서 미끄럼틀 슝~~^^♡

반대쪽으로 가볼까? 고민 중인 시우~🥰

손잡고 천천히 올라가요

미끄럼틀 타고 환하게 웃는 우리 사랑이💕

로이야~~ 시소 타 볼까?

로이도 계단을 올라가서,

슝~~~♡♡♡ 신난다🎶




색깔 스카프, 선글라스, 셀로판지 돋보기 중
친구들이 좋아하는 물건을 직접 골라
색깔놀이를 했어요
다양한 색을 눈으로 살펴보고,
색이 달라 보이는 재미를 경험하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어떤 색을 고를까?

파랑, 빨강, 노랑으로 보이는 신기한 경험🌈

🫅🏻 : "나는 선글라스가 좋아요"~^^♡
선글라스를 무척 좋아하는 우리 시우🕶

선글라스 쓰고 보는 바깥 풍경은 어때?

아궁~~귀여워💕

노란 날개🦋가 펄럭펄럭~~💕

양손에 스카프를 묶어 알록달록 예쁜 나비로 변신🦋

신난다🎶

최고로 기분 좋은 우리 로이 표정💕
너무 귀엽죠?🫶🏻

기분이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아요😘

예쁜 나비야~🦋 어디 가니?🩵

알록달록 나비가 된 사랑이🦋

우리 사랑이 웃는 모습 너~~무 예쁘당💕💕💕

예쁜 나비가 훨~~훨💕

기분 좋아 춤추는 사랑이💕
나비야~~나비야🎶🦋

우리 시우는 나비가 되는 건 사양했지만,😘
나비로 변한 사랑이는 좋은가봐요~^^♡
예쁜 미소를 보이네요~💕

교실로 돌아와 깨끗하게 손을 씻은 후,
시원하게 물을 마시는 삼총사🥰



조물조물 밀가루 풀 놀이

지퍼백 속 밀가루 풀을
조물조물 만지며 숨은 그림도 찾고,
직접 고른 물감을 쏘옥 넣어
색깔 마술도 해보았어요 😊
눈이 동그래진 씨앗반 친구들!
촉감도 느끼고 색의 변화도 관찰하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하얀 밀가루 풀을 만지며 촉감을 느껴봐요

지퍼백을 열고 싶은 사랑💕

손으로 쓱~쓱 문지르면
숨은 그림이 나타나지요~🍎🍓⭐🩷

이건 뭐예요?😅

촉감이 별로인가봐요~~^^♡


튜브 병에 알록달록 물감이 들어있어요🎨
어떤 색을 고를까?
마음에 드는 색깔을 골라보세요~💕


빨강색을 선택한 사랑~

파란색을 선택한 로이~

초록색을 선택한 시우~

조물조물~~~👋🏻👋🏻

색깔 변화가 신기한 사랑이에요

와~~~빨강색이 되었네

로이도 조물조물

파란색으로 변한 밀가루 풀~~
숨은 그림을 찾아봐요

초록색으로 변한 밀가루 풀도 별로인가 봐요~
괜찮아~괜찮아~💕


초록, 빨강, 파랑색으로 변한 밀가루 풀
바닥에 게시하고 자유롭게 활동해요

자동차도 지나가고, 사랑이도 걸어보고...

쿵! 쿵!! 두드려 봐요~💕

파란색 밀가루 풀 위에 자동차를 굴려보는 로이🥰

유희실에서 다 같이 미끄럼틀 타요
함께여서 더 더 재밌어요

사랑🩷 로이🩵 시우💚
우리 다 함께 내일도 신나게 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앗1반사랑맘 | 작성시간 26.06.12 귀요미 삼인방 👧🏻👦🏻👦🏻💗 각자 색깔도 잘어울리는 색깔로 잘 골랐네요 ㅎㅎ 사이좋게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이번주도 재미있게 놀았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 답댓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둘에서 셋~~♡ 함께 하는 사랑둥이들 너무 예쁘죠?^^💕 이번 주 사랑이와 함께 하는 시간, 선생님도 너무 즐거웠어요⭐
    예쁜 우리 사랑이와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