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1반

놀이터 탐험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2

우리동네 놀이터

🛝 우리 동네 놀이터 탐험대 출발!
이번 주 씨앗반 친구들은 우리 동네 놀이터를 하나씩 찾아가며 신나는 바깥놀이를 즐겼답니다🎶
미끄럼틀도 타고, 흔들흔들 놀이기구도 타고,
친구들과 함께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씨앗들🥰
우리 동네 곳곳에 관심을 가져보고,
새로운 놀이터를 만나는 설렘도 느껴보았어요🌳☀️💕

첫 번째 놀이터 -팜하우스 놀이터 ⭐

우리 씨앗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놀이터죠~^^♡

차례차례 계단을 올라가요

로이부터 미끄럼틀 타고 슝~~♡

다음은 우리 사랑이💕

슝~~~🥰

멋쟁이 우리 시우 출발~~♡

슝~~~💕

이곳저곳 신기한 곳이 많아요

신나게 달리기도 하고,

놀이터 주변 자연물도 탐색해요🌿

우리 씨앗들 얼굴보다 큰 잎사귀로 놀아요🍀

기분좋은 로이💕


우리동네 멋진 생태연못
물고기와 물풀 친구들이 사는 작은 연못이에요
물속 생물들을 관찰하며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물고기야! 안녕?🐟

물고기도 우리 씨앗들이 반가운지 가까이 찾아왔어요💕
이런 행운이...🍀



두 번째 놀이터 - 둥실둥실 놀이터⭐

둥실둥실 놀이터에서도 미끄럼틀 타기

다 함께 계단 오르기 성공💕💕💕

안전하게 뒤로 슝~~~♡

와우~~~!!! 우리 시우 멋있다💕

둥실둥실 놀이터에는 시소가 있어요
시소에 관심을 보이는 시우🩵로이

시소 타기를 거부한 사랑이는 눈으로 시소 타기~^^♡
시우, 로이 잘 탄다~~🥰

뛰어노는게 제일 좋아요~🫶🏻

나 혼자 올라 왔어요~^^♡
기쁨의 미소~🥰



세 번째 놀이터 - 그네 놀이터


세 번째 놀이터 이름이 뭘까요? 😅
'가장 큰 그네 놀이터' 라고 불렀답니다
선생님과 함께 그네 탔어요💕


우리 시우의 안정적인 자세~^^♡
혼자서도 잘 타지요~🥰


조금 긴장한 우리 로이💕
괜찮아~ 선생님이 꼭~잡아줄게~🥰

씽~씽~~ 신나게 달려요~~^^♡
기분 좋은 우리 로이💕

슝~~큰 미끄럼틀도 타요🩵

앗!!! 로이가 좋아하는 흰 강아지다!💕
귀여워서 쓰담쓰담~👋🏻

언덕도 올라가요🥰


우리 동네 한 바퀴
씨앗들과 놀이터에서 신나게 활동하고
우리 동네를 산책했어요
아가들과 동네를 천천히 걸으며 주변을 살펴보고
새로운 것들을 만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용실, 부동산, 옷 가게...
다양한 상점들이 많았답니다~^^♡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죠~♡
만두, 커피~🥟☕ 맛있겠당~^^🥰

내 사랑 시우, 로이, 사랑🩷🩵💚
가족들과 신나는 주말 보내고,
월요일에 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앗1반사랑맘 | 작성시간 26.06.20 놀이터 탐험대 너무 귀여워요~~~ 🤍 어디 놀이터를 가장 좋아했을까요? 🤭 좋아한 곳에 자주 가줘야겠어요 ㅎㅎ 웨건에 얌전히 앉아있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요즘 사랑이는 유모차에 태워도 일어나려고 하는데요 ㅎㅎㅎ 이번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
  • 답댓글 작성자씨앗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랑이는 계단 오르고 내리는걸 좋아해서 팜놀이터랑 그네 타는걸 좋아했어요~💕바깥놀이 나갈 때 웨건 타는걸 좋아하는 사랑인데...앉아서 바깥풍경을 구경한답니다~^^ 언제나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더운 주말이지만 겸둥이 랑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