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깥에 나가서
라이스 페이퍼를
물에 적셔 보았어요^^
🎈🎈🎈
라이스 페이퍼를
물에 적시면
어떻게 변하는지 보고
만져 보았지요^^
🎈🎈🎈
물컹~ 물컹~해진
라이스 페이퍼를
스티커 처럼
팔에도 붙여 보았는데^^
느낌이 싫지는 않는지
우리 공주님들^^
싫다고 던지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심각한 표정으로
라이스 페이퍼를
만져 보네요ㅎㅎ^^
🎈🎈🎈
물컹~ 물컹~해진
라이스 페이퍼를
알록달록 풍선에도
던지면서 놀았어요^^
🎈🎈🎈
라이스 페이퍼로
요리활동도
해보았어요^^
🎈🎈🎈
말랑해진
라이스 페이퍼에
비엔나 소세지랑
바나나.방울토마토를
넣고
돌돌 말아서
꼬지에 꽃아서
소스에 찍어서
먹어 보았어요^^
🍡🍡🍡
서윤이는
바나나를 썰어 보자고
하니까
손으로 짜서
즙으로 만들었네요ㅎㅎ^^
🍡🍡🍡
이나는
소세지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는지
얼굴에도
손에도
소스를 바르면서
먹었네요ㅎㅎ^^
🍡🍡🍡
은채는
요리에는 관심이 없고
물그릇에 손을 담그고
놀고 있네요ㅎㅎ^^
🍡🍡🍡
윤서는
만든 꼬지를
친구한테 보여주고는
빵처럼
뜯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놀이터에 가서
미끄럼틀도
신나게 탔지요^^
우리 공주님들^^
미끄럼틀 탈때도
재미가 붙어서
정말
빠른 속도로
탄답니다^^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구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