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0일(금) 12시 청소년위원회에서는 이창욱 위원장의 이임식과 함께 중구지구 위원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 위원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푸른꿈 단장과 청소년선도순찰대 재무의 꽃다발과 감사패를 드리며 그 발자취를 함께 돌아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검색
3월20일(금) 12시 청소년위원회에서는 이창욱 위원장의 이임식과 함께 중구지구 위원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 위원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푸른꿈 단장과 청소년선도순찰대 재무의 꽃다발과 감사패를 드리며 그 발자취를 함께 돌아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