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해시지회◆

선양단 워크숍 참석

작성자동해사무국장*최선화|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0

일시:2026.6.23(화) 11:00시
장소:횡성군지회 KT지사 4층 대강당
참석: 횡성군수.도지부장.사무처장.선양부장.행정과장,
18개 시군.지회장.선양위원.사무국장 등

장병석 선양위원 표창장수여

횡성군청 선물꾸러미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