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시 : 2026. 06. 23. (화) 11:00
○ 장 소 : 횡성군지회 대회의실
○ 대 상 : 지회장 외 선양위원 9명, 사무장
○ 내 용 : 제7주년 도지부 선양단 창단기념/ 워크숍 참석
도지부 노수태 지부장 환영사
횡성군수 김명기 축사
18개시군지회장
도지부 주요활동보고/ 선양행사 지침/
<행사 준비>
구방한과 : 한과 지원
국순당 : 막걸리 지원
횡성군청 : 어사진미와 칫솔세트/ 새마을금고 드링크와 물티슈 지원
전기포트와 빔 프로젝트 대여해주신 김장영 회원님 감사합니다.
주차장 안내와 행사 준비 및 종료후 행사장 정리까지 수고해주신 선양위원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