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라이딩

26년6월13일 토요라도로(동네한바퀴)

작성자시나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2 목록 댓글 32

이번주 토요라는 동네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로 정했습니다. 날씨도 30도까지 올라가기에 오전동안 라이딩하고 분당 정자동에 있는 맛집 서울감자탕에서 점심을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 시 : 6월13일(토)
[10:00 ~ 15:00]

2. 장 소 : 죽전2교(10:00)

3. 코 스 :
죽전2교 - 방아교 - 화랑공원 - 금토천 - 금토동 - 달래네고개 - 옛골 - 청계산로 - 둔전교 - 탄천 - 정자동 -점심(서울감자탕) - 구미교(해단식)


4. 난 이 도 : 누구나 가능합니다.

5. 비 용 : 1/N

6. 준 비 물 : 안전장구, 식수, 바람막이.비옷....

7. 연 락 처 : 시나래:010-4128-9004
와Mtb:010-7273-0164


8.주의사항 : 헬멧을 필히 착용하시고 라이딩시 본인과 동료라이더의 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하여 노력하시고 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발전 비가 오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나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식당 12시30분에 도착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태회/참수리 | 작성시간 26.06.13 시나래 네
  • 작성자미노(오공회총무) | 작성시간 26.06.13 시나래형님 ~~방아교로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 작성자물안개투 | 작성시간 26.06.13 참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