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라는 동네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로 정했습니다. 날씨도 30도까지 올라가기에 오전동안 라이딩하고 분당 정자동에 있는 맛집 서울감자탕에서 점심을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 시 : 6월13일(토)
[10:00 ~ 15:00]
2. 장 소 : 죽전2교(10:00)
3. 코 스 :
죽전2교 - 방아교 - 화랑공원 - 금토천 - 금토동 - 달래네고개 - 옛골 - 청계산로 - 둔전교 - 탄천 - 정자동 -점심(서울감자탕) - 구미교(해단식)
4. 난 이 도 : 누구나 가능합니다.
5. 비 용 : 1/N
6. 준 비 물 : 안전장구, 식수, 바람막이.비옷....
7. 연 락 처 : 시나래:010-4128-9004
와Mtb:010-7273-0164
8.주의사항 : 헬멧을 필히 착용하시고 라이딩시 본인과 동료라이더의 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하여 노력하시고 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발전 비가 오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