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honey|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8

.

.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개 | 작성시간 26.06.07 반갑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항상 함께 해주셔
    감사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8 샬롬!! 한주 시작 즐거운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탱큐입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