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안개 작성시간 26.06.07 반갑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항상 함께 해주셔
감사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08 샬롬!! 한주 시작 즐거운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넘 탱큐입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