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듀엣낭송] 사랑에도 노을이 진다 (시:박만엽//듀엣낭송:박종미&손효성) #사랑시 #감동시 #좋은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작성시간 26.06.20 주말의하루 고우신날 되셨는지요
종일 오던비가 소강상태 입니다
저녁시간 행복하신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즐건 휴일 되세욤^*^
-
작성자유리벽. 작성시간 26.06.21 항상 잊지않으시고
도움주심에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한주의 피곤함을
모두 털어내고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한
즐거운 휴일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hone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