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싸워주기 바란단 마리아 : 코리아...화이팅..!!

작성자억지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1

.

https://youtu.be/ZoVWM-Sy29E?si=P00iuqJFnd6Hif9h


           잘 한단 마리아

 잘...해라 대한민국
 한...4년 지난 월드컵 내일이 고비로다
 단...1골로 이기면 좋지만 비기기 라도
 마...음 편하게 열심해다오 사랑한다.
 리...더심 발휘 해서 원 없이 놀다 오려무나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대한민국 화이팅.!!
      노력한 대가는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있지는 말거레이...
   
"억지로 라도 이겨주면 더 좋오 코"
https://youtu.be/Y2jrmsSgj64?si=Kj6mdEC5VFm_xeg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렇게 많이 덥지가 않군요
    이런날은 외출하기도 좋겠어요 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