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방귀 횟수 몇회까지 정상일까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3

방귀를 억지로 참으면 장내 가스가 
축적되고 유해한 성분들이 혈류로 
유입되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방귀가 나올 때는 시원하게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하루 방귀 횟수는 몇회까지가 
정상일까요? 참고가 되도록 하루 방귀 
횟수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하고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새롭게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유리벽.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잊지않으시고
    도움주심에
    감사드려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고운
    한주 되셔요~~꾸벅
  • 작성자안개 | 작성시간 15분 전 new 항상 함께해주셔
    감사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