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 점심시간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2

우리나라 관공서의 점심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일까요? 
관공서 점심시간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06 토요일의 좋은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좋은아침에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주말의하루 사랑 행복 건강이 같이하시는 날 되세요
  • 작성자유리벽. | 작성시간 26.06.06 안녕 하세요
    언제나 잊지
    않으시고
    도움 주심에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셔요
    고맙씀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