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철학

작성자사인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4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나름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날이군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고 고우신 오늘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5 샬롬!! 고은 금요일 즐거운 하루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신록이 짙어지는 6월 행복한 나날로 이어 가세요.
    건행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