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나름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날이군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고 고우신 오늘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05 샬롬!! 고은 금요일 즐거운 하루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신록이 짙어지는 6월 행복한 나날로 이어 가세요.
건행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