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마음의 친구
카페에서 좋은 사람을 알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기분 좋은 일이다.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삶을 느낄수 있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안다는 것이 즐거운 일이다.
매일 보이다가 하루 안보일 때면 사람의 안부가 궁금 해지고
신상에 무슨 일이라도 생겼는지 염려하는 마음이 일어 난다면
그 마음에는 좋은 사람으로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다.
뭐, 특별히 주는 것은 없어도 받는 것 또한 없다 할지라도
안부가 궁금해지고, 무엇을 하고 있을까,
머리에 떠오르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좋은 친구로
마음에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컴에 들어오면 카페에 들어오면 생각하는 사람의 글이 있다 없다 찾아보는 마음
혹여 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 일 것이다.
오늘도 정다운 친구를 찿아서
ㅡ우리들의 아름다운 삶 속에서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작성시간 26.06.10 수요일의 좋은 하루를 즐건맘으로
시작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좋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어요 -
작성자안개 작성시간 26.06.10 함께해주셔
감사 드려요
오늘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열어 가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0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유근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리벽.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유근철 선생님
소중히 주신
고귀한 글에
가슴속 깉이
담아 갑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