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4

.

.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좋우신날 되셨는지요
    날씨가 따끈한하루 였습니다
    저녁시간 시원하신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9 샬롬!!
    즐거운 하루 아름다운 금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