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 십리길 / 배 호

작성자계양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13

.


      황토 십리길 / 계양산
      돌아오는 석양길에 황혼빛이 타는데 집을 찾아 가는길이 멀기도 하구나 올때에도 십리길 갈때에도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수수밭길에 황소타고 넘는고개 황토 십리길 해바라기 그림자도 노을따라 물들고 밥을 짓는 저녁연기 곱기도 하구나 고개넘어 십리길 내를건너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화전밭길에 피리불고 넘는고개 황토 십리길


      < td="">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감사입니다
  • 작성자사는 동안 | 작성시간 26.06.22 new 계양산님 안녕 하세요
    하지도지나고 완연 여름입니다 건강조심하시고
    올여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금주도 잘부른노래 즐겨듣고 박수보내고갑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찍
  • 답댓글 작성자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이려 하지가 지나더니 철이 들었는지
    오늘은 시원하게 보낸 듯 합니다
    바람이 시원하던 걸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행복 +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가습니다~~방장님
    찌푸린날씨가 무더운 날씨보단 낫는듯합니다
    구수함 지정곡 므찐 선곡 잘듣고 큰박수 보냅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건강하시고 고운한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찌프린 날씨가 더운날 보다 훨씬 좋아요
    오늘은 흐려서 시원하게 보냈지요
    좋은 선곡이라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 많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