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 십리길/배호

작성자푸른바|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11

.


황토십리길/푸른바


돌아오는 석양 길에 황혼빛이 타는데
집을 찾아 가는 길이 멀기도 하구나
올 때에도 십리길 갈 때에도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수수밭 길에
황소 타고 넘는 고개 황토 십리길


해바라기 그림자도 노을 따라 물들고
밥을 짓는 저녁연기 곱기도 하구나
고개 넘어 십리길 내를 건너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화전 밭 길에
피리불고 넘는 고개 황토 십리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향에님 한주간 편안하셨어요
    언제나 변함없이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월드컵 축구 경기 때문에 시간이
    더욱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한주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사는 동안 |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바님 안녕 하세요
    하지도지나고 완연 여름입니다 건강조심하시고
    올여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금주도 잘부른노래 즐겨듣고 박수보내고갑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찍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는동안형님 6월달도 하순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가뭄이 어느정도 해갈되었지요
    후덥지근한 날씨에 많이 무덥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헹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가습니다~~푸른바친구님
    옛정서가 그리워지는 그림입니다
    구수함 지정곡잘듣고 큰박수 보냅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건강하시고 고운한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계양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왕년에 황토길 소를 끌고 마니 다녔지요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등에도 타기도 하였지요
    소란 놈은 우리 인간에게 베풀기만 하지요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