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십리길 / 배호

작성자오태현 (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1

.

.

황토십리길/ 오 태현

돌아오는 석양 길에 황혼빛이 타는데
집을 찾아 가는 길이 멀기도 하구나
올 때에도 십리길 갈 때에도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수수밭 길에
황소 타고 넘는 고개 황토 십리길

해바라기 그림자도 노을 따라 물들고
밥을 짓는 저녁연기 곱기도 하구나
고개 넘어 십리길 내를 건너 십리길
터벅터벅 걸어가는 화전 밭 길에
피리불고 넘는 고개 황토 십리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바님 안녕하세요~
    네 점심 먹고 잠이 몰려와서
    한잠 자다가 다시 녹음 해서 수정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지정곡 방 이니면 언제 이런노래 불러 보겠습니까
    덕분에 많은 노랠 불러 봅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하고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새롭게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향 에 님 안녕 하세요~~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 월요일 후덥지근한 날씨 입니다.
    늘~ 건강 하세요~~
  • 작성자상록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태현 가수님 반갑습니다
    잘 불러주신 숙제곡 큰 박수 드립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이번주도
    멋지게 잘 보내세요
    오늘은 친구 농장에 매실 서리 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가습니다~~오태현님
    찌푸린날씨가 오늘도 시원한 날씨입니다
    구수함 지정곡 므찐 숙제 잘듣고 큰박수 보냅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건강하시고 고운한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