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드라크마 작성자겨울나그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 드라크마여 잘 있는가?https://www.youtube.com/live/SIDUC1WMwbU?is=CP_s2rNC5f81sKs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하고 고마운마음 전합니다새롭게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작성자유리벽.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잊지않으시고 도움주심에 감사드려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즐거운 마음으로 사랑과 행복이가득한 고운 한주 되셔요~~꾸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