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작성자박물관|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무조것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무조건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1.참는 것도 습관이 되면 상대는 당연하게 여긴다 2.말하지 않으면 모른다...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 작성시간 26.06.20 주말의 좋은 아침입니다 밖에는 비가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작성자안개 | 작성시간 26.06.20 함께해주셔 감사 드려요 오늘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행복한 주말열어 가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