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기에 애천 이종수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마음 문열어 놓고 기다립니다 바람타고 오실가 구름타고 오실가 먼 길 달려 오시는 임 가슴열어 살포시 맞이 합니다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설레임으로 맞이 합니다 뛰는 가슴 억제하고 긴 밤새워 기다립니다 찬 이슬 찬 바람을 가르며 새벽을 달려 오시는 임 기뻐 반겨 맞이 합니다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뜬 눈새워 기다립니다 방긋웃을 임의 미소 아름다운 자태을 그리며 가슴조려 기다립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임이기에 온 정성 다하여 맞이 하렴니다 ...........................................................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 하리라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 11: 25-26)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에 작성시간 26.06.14 일요일의 좋은아침입니다
오늘도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행복하신 일요일 되셨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4 샬롬!! 한주 시작 안식일 편안 해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