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시간 26.06.07 마을에도 약 500m정도의 길이 있어 산책나가면 이 길을 걷습니다. 오늘도 다녀 왔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인천대공원 남이섬 최근엔 대부도에서 이 나무 길을 걸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트 메터쉐커이어 길입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향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예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곳이군요 무정 정정민님은 좋은곳도 잘다니시고 좋은 곳을 보면은 글도 잘쓰십니다 존경합니다 덕분에 많이 배우기도 하고요
-
작성자안개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항상 함께 해주셔
감사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고향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좋은 날입니다
많이 덥지도 않고요 외출하는데 좋았어요
오후시간도 좋우신시간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