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겅퀴

작성자고향에|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 정정민 | 작성시간 26.06.16 엉겅퀴는 소가 좋아 한다고 들었습니다. 즙은 간에 좋다는 말도 들었네요 사람에게 좋은 효능이 있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하고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좋우신 오후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