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 길에서

작성자고향에|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 정정민 | 작성시간 26.06.18 능소화 꽃 가루는 눈에 좋지 않다고 하여 늘 기억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반가운 꽃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향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도 길을 가다가도 능소화를 보면은 꼭 담고 갑니다 ㅎㅎ
  • 작성자유리벽. | 작성시간 26.06.18 안녕 하세요
    항상 잊지않으시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도움주시고 보살펴
    주심에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셔요 ~~
  • 답댓글 작성자고향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좋우신날 되셨는지요
    날씨가 따끈한하루 였습니다
    저녁시간 시원하신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