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4. 메밀 국수는 김만 뿌려서 먹는 것도 좋지만. 마와 대파를 넉넉히 넣어 먹으면 건강에 한층 더 좋다. 마에는 디아스타제.아밀라
작성자김응철(기갑72)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14254. 메밀 국수는 김만 뿌려서 먹는 것도 좋지만. 마와 대파를 넉넉히 넣어 먹으면 건강에 한층 더 좋다. 마에는 디아스타제.아밀라아제 등 여러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런 효소는 위장의 활동을 돕고 소화와 흡수를 촉진 시킨다.. 메밀국수 대신 시리얼이나 파스타도 괜찮은데. 도정 하지 않은 옥수수 시리얼이나 통밀 파스타가 좋다. 시리얼은 우유보다 두유와 함께 먹도록 한다. 파스타도 칼로리가 높고 소화가 잘 안되는 크림소스나 동물성 단백질은 절대로 피하고 채소를 많이 넣는다. 가볍게 샌드위치로 끝내는 경우도 통밀 빵으로 하고. 햄과 같은 동물성 식품은 하루 식사량의 10분의1을 넘지 않도록 한다. 아침을 굶어서 배가 고프다는 이유로 점심을 과식해서는 안된다. 아침 다이어트 후의 점식 식사는 단식 후 식사이오니 보식과 같다는 것을 명심하고 조금 모자란 듯이 먹어야 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