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대 진호1중대 부산모임(24.12.3~5) 작성자이정수(기갑78)경남지부 자문|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명재(1여단87) | 작성시간 26.06.15 좋은시간 보내셨네예~ 답댓글 작성자김성근(수색91) 부산지부장 | 작성시간 26.06.18 2년전이네요 ㅎ 작성자한규영(교육84)/사무총장 | 작성시간 26.06.15 맹호! 몇년(?)을 이어온 중대전우애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성근(수색91) 부산지부장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신듯...지금까지 인연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