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회원 게시판

기보대 진호1중대 부산모임(24.12.3~5)

작성자이정수(기갑78)경남지부 자문|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명재(1여단87) | 작성시간 26.06.15 좋은시간 보내셨네예~
  • 답댓글 작성자김성근(수색91) 부산지부장 | 작성시간 26.06.18 2년전이네요 ㅎ
  • 작성자한규영(교육84)/사무총장 | 작성시간 26.06.15 맹호! 몇년(?)을 이어온 중대전우애 대단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김성근(수색91) 부산지부장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신듯...지금까지 인연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