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지났지만 지난 22차 댜간 산행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컨디션 난조로 역시나 힘들었지만 안전하게 산행을 마무리해서 너무 감사했던 산행이었습니다. 많이 염려해주시고 산식 챙겨주신 6기 회원님들 감사드려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tonygina/224308283749
다음검색
시간은 지났지만 지난 22차 댜간 산행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컨디션 난조로 역시나 힘들었지만 안전하게 산행을 마무리해서 너무 감사했던 산행이었습니다. 많이 염려해주시고 산식 챙겨주신 6기 회원님들 감사드려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tonygina/224308283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