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목원대학교 미술실기대회 고사장후기

작성자설-학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 해파리 | 작성시간 26.06.22 🪼2트랙있었고 트랙당 14명 정도 있었음
    8각으로 사진 붙어있고 10분마다 감독관께서 돌려주심
    90도 4번, 45도 4번 돌아간다고는 하는데 정확하게 돌리시진 않음

    🪼모델 얼굴은 잘 기억이 안 남..
    종이에 비해 여백이 많았고 화질이 안 좋았음

    🪼좌대 높이가 다 일정하진 않음
    내 기준 심봉대 맨 위에 묶지 않아도 높지 않았음

    🪼흙 상태는 좋았음!
    처음에 한덩이 들고가게 해주고 나중에 추가적으로
    더 필요하면 더 들고 갈 수 있게 해주심

    🪼심봉대 위에 마끈이랑 심봉귀 올려져 있는데
    가져간거 썼음

    🪼9시 30분 부터 수험표 확인하고 흙 배부해줌
    흙 반죽 하라고 말하지는 않는데 흙 받고서 그냥 했음
  • 작성자박두찬 | 작성시간 26.06.22 모델 측, 반측 사진 있음🔥🔥

    ✏중앙에 급조해서 만든것 같은 싸구려 8각 거치대가 있고 45도가 뒤바뀐 상태로 붙어져있음.(사진참고)
    ⭐️10분마다 돌아감⭐️
    모델은 살이 좀 있고 쇄골이 보이는 20대 여자
    돌리는 방향을 감독관이 잘 몰라 반대로 돌리는 대참사가 있었음.

    ✏좌대높이는 학원과 비슷함

    ✏팁:
    1. 흙은 구석에 쌓여있는데 위쪽 흙이 상대적으로 괜찮았고 일찍 도착해 손으로 눌려서 컨디션이 괜찮은 흙을 2덩어리 가져갈 수 있음.

    2. 일찍 도착해서 자리를 확인하고 중앙이랑 멀다면 몰래 앞으로 좌대 위치를 밀 수 있음.

    3. 시험시작전 내 방은 흙반죽을 금지했었는데 옆방이 하는것을 보고 컴플레인을 넣어서 우리방도 할 수 있었음. 꼭 옆방 상태를 봐야함.


    ✏기타 특이사항없음.

    ✏사진이 중앙에 있는 트랙 형식?의 시험이라 반대로 돌리고 나가서 보는걸 시험장에서 할 수있는데 의의가 있었다.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두찬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대조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은 8장으로 학원과 똑같음 사진 화질이 좋지않고 모델이 사진의 절반 정도에만 위치함 10분마다 돌려주시고 돌리는게 일정하지 않아서 정면을 오래 못볼 수도 있음

    ✏️성별:여 평범한 여자 크기에 머리를 귀 뒤로 묶음 화장이 진하고 쉐딩이 과해서 정명과 측면의 양감이 달랐음 최대한 정면 이미지,분위기에 맞춰서 완성해야함

    ✏️사진거치대 필요 없음(사진트랙)

    ✏️좌대높이는 학원과 비슷하거나 높았음

    ✏️흙상태는 매우 좋았고 예비흙도 많아서 필요하면 마음껏 가져다 쓸수있었음

    ✏️대학측준비물:턱부목 2개 어깨부목 1개 마끈

    ✏️개인준비물 사용 허가 해주셨음

    ✏️시험시작전 흙반죽,심봉감기 모두 시간 주셨음

    ✏️시험종료후 특이사항은 딱히 없음

    ✏️면접 없음

    ✏️고사장이 많아서 감독관도 많음 고사장 별로 감독관의 성향이 달라서 형평성이 좀 떨어짐(들고온 부목 못쓰게 하거나 고사장마다 사진통 돌아가는 순서가 달랐음) 착한 감독관 만나야 함, 화장실이 적고 더러움 여자는 줄 오래 서야함, 새마끈 사람들이 많이 버려서 주워올수 있음
  • 작성자38기 옥승은 | 작성시간 00:59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