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꿈 해몽부탁드립니다
꿈에 제가 어떤 학원을 다니는데 그 학원이 종강했어요
그런데 종강하면서 그 학원에서 무슨 뒷풀이 같은 모임이 있다면서 어떤 강사분이 저보고 꼭 오라고, 다른 강사분한테 저분 꼭 와야한다고 모임참가할수있는 표 주라고해서 제가 그 표주는 강사옆에 앉았는데요
그 표주는 강사가 보란듯이 옆에 앉은 나만빼고 막 다른사람들에게 표를 뿌려되는거예요
그래서 못 받았거든요
그런데 다른강사가 그 모임말고 또 다른모임 하나 더 있다고 다시 표주는 강사에게 대놓고 이분 표주라고 해서 또 옆에 앉아있는데 역시 나만 빼고 다른사람들한테 표를 남발하듯이 막 주었어요
그러더니 어떤 여자 수강생 한명이 자기 표받았다고 너무 기뻐하는거예요
그 기뻐하는 표받은 수강생이 위에 스웨터를 입고 있었는데 그 스웨터에 구멍이 나있어서 물끄러미 보고 있다가 제가 구멍난건 알고있냐고 물어봤나 뭐 그랬네요
최종 시험보기전에도 어떤 5명이랑 어디 학술회를 가야되는데 나만 버스를 놓치는 꿈을 꿔서 마음이 안좋았지만 액땜이겠지하고 맘 추스렸는데 담주 화요일 앞두고 어젯밤에 꾼 꿈이라 오랜만에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그럼 대사님 오늘도 식사 잘 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