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정연|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2

오늘은 날씨가 비가 오다 그치다 계속 그랬네요
비가 좀 더 왔으면 좋았을텐데요
내일 엔비디아의 젠슨황이 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테마주로 관련 주식들을 좀 샀는데 잘 됐음 좋겠네요 ㅎ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5 아침이 공기가 선선하고 좋으네요~ 일도 잘 되시고 하시는 주식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