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비가 오다 그치다 계속 그랬네요
비가 좀 더 왔으면 좋았을텐데요
내일 엔비디아의 젠슨황이 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테마주로 관련 주식들을 좀 샀는데 잘 됐음 좋겠네요 ㅎ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날씨가 비가 오다 그치다 계속 그랬네요
비가 좀 더 왔으면 좋았을텐데요
내일 엔비디아의 젠슨황이 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테마주로 관련 주식들을 좀 샀는데 잘 됐음 좋겠네요 ㅎ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