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서 더 자야겠네요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순탄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수업도 잘 되셔서 일도 술술 잘 풀리시는 무탈하신 날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