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5

Dday가 다가오니 싱숭생숭합니다

정부지원 세무컨설턴트와 세금신고부분

간단 상담하고

매장집기와 기계 처분해주실 업체 사장님과 상담하니

이제 실감이 나네요

생각보다 미리 치울게 넘 많아요😅

마무리까지 잘 될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 🌷

 

모두 즐거운 날들 되세요🌸😊🌸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5 고생하시네요 마무리 무탈하게 잘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5 힘드시겠어요.. 작업이 무탈하게 잘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05 마무리까지 잘되길 파이팅합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5 모든 일이 물흐르듯이 잘 되어지고 소원성취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금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