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6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정신없이 하고 사단법인 관음천교 정관변경 마무리작업 틈나는대로 하다가 저녁에 서울시립대 강의듣고 귀가해서 마무리지으니 벌써 12시가 다되어 정리한후 정신없이 잤네요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하고 오후에 대사님 법당에 들려 중요서류 받고 회사동기 부친상 문상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5 어제는 근무하시면서 관음천교 관련 일도 하시고 늦게까지 서울시립대 강의도 들으시고 고생하셨습니다 어리석은 마음에 대한 부처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도 법당에 잘 다녀오시고 경과 참선 수련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에너지1 | 작성시간 26.06.05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많이 바쁘시게 일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밤 12시에 정리하시고 주무셨네요 ㅜ.. 많이 피곤하실텐데 오늘도 힘나시는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후에 인천에 또 대사님 뵈러 내려오시고 동기분 부친상으로 많이 바쁘시겠어요.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하시는 일들 모두 술술 잘 풀리시는 무탈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오늘의 부처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너무나 바쁘셨을 듯 하네요
    법당에 잘 다녀오시길바라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금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