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해요

작성자유니♥️정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3

햇살도 바람도 적당한 오후
메밀밭에 나와 있어요.
청량함이 느껴지나요?
좋은곳에서 자연을 느끼며
일하고 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 힐링되는 거 같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너무나 멋진 사진입니다~ 작품 같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너무나 멋진 사진입니다
    햇살도 바람도 적당하고 자연이 느끼져 힐링되셨을 듯 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