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oO마음정원Oo|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2

차로 이동할 때 옛날 노래 듣는 편인데요.

우진이가 김광진 여우야 에 꽂혀서

유튜브 노래방으로 열창하는데

엄청 못 부르네요 ㅋㅋㅋㅋ

여우야가 부르기 어려운 노래긴 해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히든싱어의 모창능력자들을 보니 대중가요도 세대를 초월하는 거 같더라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와~우진이 대단하네요~ㅎㅎ 우진이 나중에 노래자랑 나가야 되겠어요ㅎ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우진이와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