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2

내일도 바쁜데 왜이리 게으른지 모르겠네요
일주일의 반을 쉬었어요 ㅎㅎ
내심 이번주말에 예정대로 놀았다면 좀더 열심히 살았을까...란 생각도 듭니다☺️

지금도 지금자고 새벽에 일하자!란 생각으로 쉬려해요
그래도 지금 머리가 안굴러가니 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조상님!!! 자겠습니다!!

오늘 그래도 수업나름 잘되었습니다
다음주도 더 잘할수있기를 바랍니다

대사님 회복이 잘되시길바라요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오늘 마라탕잘먹었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5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잘 쉬시면서 재충전 잘 되시고 공부 준비가 잘 되시길 바랍니다~ 마라탕이 푸짐하고 맛있겠어요~ 딸도 마라탕 맛이 들려서 가끔 먹으러 가는데 저도 맛나더라고요ㅎㅎ 힘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