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바쁜데 왜이리 게으른지 모르겠네요
일주일의 반을 쉬었어요 ㅎㅎ
내심 이번주말에 예정대로 놀았다면 좀더 열심히 살았을까...란 생각도 듭니다☺️
지금도 지금자고 새벽에 일하자!란 생각으로 쉬려해요
그래도 지금 머리가 안굴러가니 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조상님!!! 자겠습니다!!
오늘 그래도 수업나름 잘되었습니다
다음주도 더 잘할수있기를 바랍니다
대사님 회복이 잘되시길바라요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오늘 마라탕잘먹었습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