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어제밤에 생리통으로 잠을 설쳤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낮에는 안아파서 약을 안먹었더니 날 샜어요..ㅎㅎ
오늘은 미리 약 먹었으니 잠을 좀 자면 좋겠어요^^

너무너무 피곤한 날입니다.
다리도 넘 아프고
언넝 씻고 자야겠어요
굿밤하세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믾으셨습니다
굿밤하세요

오늘 저녁에 찍었는데 구름이 무지개인줄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고생하셨습니다 무지개 같은 구름 너무 멋지네요 오늘도 좋은 일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하늘색이 너무나 예쁘네요~ 생리통으로 밤새 못주무시고 ㅠ.. 넘 힘드셨겠어요.. 얼른 잘 가라앉고 몸도 마음도 스트레스 없는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편히 쉬시고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하늘색이 너무나 예쁘네요
    생리통으로 밤새 못주무시고힘드셨을듯한데 잘 가라앉고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